2008. 12. 25. 20:50

[Tv show] 너는내운명, 아내의유혹, 사랑해울지마


집에 내려와서 좋은것중에 하나는, TV를 무제한으로 볼수있다는거!!!!!

지상파 본방에, 케이블에, 그래도 못본건 메가TV로....

내가 보고싶은 프로그램들은 어떻게든 다 볼수있는....ㅋㅋㅋ


암튼,

요새 챙겨보는 드라마는 없었는데

집에 며칠있다보니까 '챙겨봐지는'드라마가 생겼다.

바로 저녁시간에 하는 일일연속극들ㅋㅋㅋㅋ


너는 내 운명
채널/시간 KBS1 월~금 저녁 8시 25분
출연진 윤아(장새벽), 박재정(강호세), 공현주(김수빈), 이필모(김태영), 이지훈(김태풍)
상세보기

먼저, '발호세'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너는 내 운명

첨에 윤아♡가 나온다고 해서... 좀 봤었는데

내용이 갈수록 형편없어지고 있다는 사실....ㅠㅠㅠ

원래 KBS 이시간대 드라마가 못해도 20%는 깔고 시작한다는 시간인데....

그걸 빼고서도, 왠만하면 좀 볼만한 드라마들이 방송됐었는데...

이건 뭐ㅠㅠ

연기력은 문제도 안될정도의 뻔하고 억지스러운 설정?

(그래도.. 본다는거...ㅠㅠ)

그나마 재밌는건 '이해숙'(수빈이엄마ㅋㅋㅋ)의 한번씩 개념상실한 대사들ㅋㅋㅋ

그 외에는.. 시트콤과 드라마 사이에서 외줄타기 하는 모습.. 위태로운데 시청률은 잘나오니.. 이거 원...

아내의 유혹
채널/시간 SBS 월~금 저녁 7시 20분 (2008년 10월 27일 방송예정)
출연진 장서희, 변우민, 김서형, 오영실, 정애리
상세보기
드라마 보다 보면, 꼭 '병신'같은 남자 캐릭터들이 나와서

"남자들이 저렇게 어리석다니까...ㅉㅉㅉ" 하는 아줌마들의 원성을 듣곤 하는데

아내의 유혹의 변우민이 딱, 그 캐릭터다...

자기 처신하나 못하는.. 그런..

차라리 '나쁜'역할, 악역이면 욕은해도 공감은 갈건데

저렇게 어리버리하게 나와버리면.. 답답한거지 뭐 그냥....

암튼ㅋㅋ 요즘 '치고 올라오는'드라마 '아내의 유혹'

장서희가 '인어아가씨'이후로는.. 사실 전부 위태위태 했었는데

다시 돌아왔다. 복수의 화신으로.

(그만큼 반응도 좋다)

사실 정말 뻔하디뻔한, 너무 뻔해서 뻔하다는 말도 안나오는 드라마이지만

그래도, 본다.

욕해도 본다.

나도 본다.

재밌기때문에,ㅋㅋ

뻔하지만, 어떻게 뻔할지 궁금하기 때문에ㅋㅋ

근데 좀 어이없는건 정애리가 여기도 나온다는거...

일곱시 이십분에는 메이크업회사 사장으로

여덟시 이십분에는 새벽이 엄마로.....

바쁘다 바뻐....

왠만하면 이런식의 겹치기는 잘 안하는걸로 아는데... 이건 뭐 헷갈려서.....

오늘 방송분에서 장서희가 복수의 발판을 마련했던데...

앞으로, 뻔하지만, 어떻게 뻔하게 복수할지...ㅋㅋ

사랑해 울지마
채널/시간 MBC (2008년 11월 방송예정)
출연진 이유리, 이정진, 오승현, 이상윤
상세보기

이건 좀 내가 '챙겨'보는 드라마이다..

(이 시간대에 엄마가 '너는 내운명'을 보기 때문에ㅠㅠ)

그래서 케이블 재방송시간에 맞춰서 보는데...

음.. 재밌다...

우선 '엄마가 뿔났다'에 나왔던 이순재, 강부자, 이유리가 그대로 나오고ㅋㅋㅋ

여기 나오는 '오승현'이 좀 골때리는 캐릭턴데..

앞으로 이정진에게 죽자살자 집착할듯한 캐릭터..

음...

전체적인 흐름이 좋다.

이 드라마를 쓰는 '박정란'작가가, 좀 유명한 사람인데...

'노란 손수건'때 까지는 좋았는데.. 그 후 '행복한 여자'는 좀 위태위태 하더니

다시 이번에 일일극으로 돌아왔다.

아직은 괜찮은데.. 지켜보겠으~

근데.. 너무 좀 밋밋한 느낌이 없진 않다..

드라마가 괜찮은데 좀 밋밋해서 '너는 내운명'같은 말도 안되는 드라마랑 붙어도 좀 고전하는듯...

앞으로 이정진-오승현-이유리-이상윤의 러브러브가 본격화 되면 좀 더 재밌어 질듯...






근데 정말 드라마들, 특히 일일드라마는 아침이고 저녁이고 전부다 똑같은 이야기다...

결혼을 하니 못하니

애를 데려가니 안데려가니

복수를 하니 마니....


결혼, 불륜, 복수.. 그 이상의 좀 쌍큼한건.. 더이상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