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7. 22:18

[Tv show] 꽃보다 남자


꽃보다 남자
채널/시간 KBS2 (2008년 12월 방송예정)
출연진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구혜선
상세보기

요즘 (특히 젊은, 어린 여성층에서) 최대 이슈인 꽃남!!

나도 뭐 채널돌리다가 잠깐잠깐씩 보고

주위에서 이야기 듣고 그랬었는데,

(월요일날 친구를 만났는데 꽃남 방송 몇시간 전이라고 카운트를 세더라는...ㄷㄷㄷ)

연휴마지막날인 오늘

거실에서 엄마와 누나, 그리고 조카, 이렇게 3대에 걸친 모녀가 소파에 앉아 꽃남 재방송을 보고있는 광경을 목격하고,

아.. 이거 여자들한테 장난이 아니구나ㅋㅋㅋ

구준표 잘생겼다고 침이 마르는 칭찬ㅋㅋㅋ


일단 뭐 '이런류'의 드라마는 대박까진 아니더라도 꾸준히 중박은 쳐왔으니까..

(여기서 말하는 이런류란 타겟이 젊은, 특히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여성층을 타겟으로 하는 드라마)

언뜻 생각나는것만해도 궁, 마이걸, 쾌걸춘향, 낭랑18세 등등등.. 커피프린스도?

특히 경쟁 드라마가 에덴의 동쪽이나 떼루아 같이 타겟이 전혀 다른 드라마이니까...

(어제 방송분에서 드디어 에덴의 동쪽을 따돌렸던데... 오늘 방송에선 굳히겠지?)


근데 내가 굳이 이렇게 포스트를 쓰는 이유는,

영상미가 너무 없다는거............ㅠㅠ

요새야 방송국이 아닌 외주사에서 제작을 많이해서,

방송국의 역할이.. 줄지 않았을까.. 하지만

그래도 화면이 너무 안예쁘다... KBS의 전통이기도 하지만

꽃남 제작사가 '궁'과 같은, 혹은 상당히 관련있는 제작사로 알고 있는데,

'궁'은 배경도 그랬지만 화면이 너무너무 예뻤던걸로 기억하는데

꽃남은.. 배우들 얼굴 외에는 볼게 없으니...ㅠㅠ

(계명대캠퍼스도 좀 더 잘 살릴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암튼ㅋㅋ 꽃남이 다 좋은데 영상미가 너무 없다는것에 한마디 하고싶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