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1. 23:47

[Movie] 페스티발(2010)


페스티발
감독 이해영 (2010 / 한국)
출연 신하균,엄지원,심혜진,성동일,류승범
상세보기

예매권이 생겨서 봤구요ㅋㅋ

같이 간 친구가 '색즉시공'같은 영환줄 알았다는데... '그런거' 기대하고 가시면 완전후회하구요ㅋㅋ


평론가 이동진님의 표현대로 '시종 뿅뿅'대는 영화이긴한데, 큰 '재미'는 없습니다.

뭐 우리 주변에 이런 변태들이, 너무나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고,(심지어 엄마도 변태일수있으며)

그들이 왜 잘못됐다고 생각하나? 뭐 이런 메세지를, 심혜진의 입을통해서 거의 직접적으로 말하고 있지만

별감흥은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감독의 전작으로 '천하장사 마돈나'밖에 안나오길래

어? 김씨 표류기는 뭐지? 하고 검색해보니

'천하장사 마돈나'는 이해준, 이해영 두 감독의 공통 연출이고,

'김씨 표류기'는 이해준 감독의 두번째 영화이고

'페스티발'은 이해영 감독의 두번째 영화이고

이름이 비슷해서 누구나 형제라고 오해할 만한 두 사람은 사실은 형제는 아니라고 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