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8. 22:03

[Movie] 월-E(2008)

월-E

월-E (2008)
감독 : 앤드류 스탠튼


이거 개봉할때부터, 아니 개봉하기 전부터, 좀 기대하던 영화였는데

계속 볼 기회가 없어서 극장에서 못보겠구나.. 했는데 마침 기회가 생겨서, 냉큼 혼자보러갔다ㅋㅋㅋㅋ

우선, 영화를 보러갔던 CGV문래...

완전... 한산 그 자체;;

일단 영화관이 있는 건물에 있는 아울렛... 대박 한산했고(정말 막장)

극장도 완전 한산...

나는 '나 혼자 보는거면 어떡하지' 살짝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나를 비롯해서, 혼자 보러 온 관객들이 몇명있었다;;ㅋ

아쉬웠던건,

월요일 오후.. 쏟아지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중간에 계속 졸았다는것과(사실 좀.. 지루하다;)

냉방이 생각보다 잘돼서;; 다 보고 나올때 심한 두통을 느꼈다는거ㅠㅠ(아직도ㅠㅠ)



그래, A. I.가 나의 베스트 영화의 하나일만큼, '공상과학'을 좋아하진 않지만

뭔가 이런 '휴먼'적인 공상과학영화는 좋아하는편이다.

로봇이 나오는데 왠 휴먼이냐고...? 보면 안다.

'이~ 바'를 찾아나서는 월이의 감정(로봇에게 감정..ㅋㅋ)은 이미 로봇의 그것이 아니다.



내가, 월요일이라 좀 졸린것도 있었지만,

사실 영화 자체는 무척이나 단조롭고, 살짝 지루하기까지하다.

일단 대사가 거의없다;;

그리고 초반의 월이 혼자 지구를 청소하는 장면들은,

흥미롭고 귀엽기까지 하지만

.... 좀 졸린다;;




지구의 미래;;와 그 지구를 버리고 우주로 날아가 멋진생활(;;)을 하는 인간들... 결국 다시 돌아오긴 하지만

음...

조금만 덜 지루했으면, 아주 재밌다.. 라고 말할수도 있었을텐데... 약간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