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0. 23:55

[Movie] 영화는 영화다(2008)

영화는 영화다

영화는 영화다(2008)
감독 : 장훈
출연 : 소지섭, 강지환


사실 기대도 별로 안하고, 영화에 관한 정보도 하나도 얻지못한채로 그냥 보러갔다.

살다가 처음 시사회 당첨+_+ 게다가 무대인사까지....

(소지섭과의 만남은 다음기회에...ㅋㅋ)



어떻게 작정하고 보면 정말 별거없고 유치하기 짝이없는 영화라고, 혹평할수도 있겠지만

은근한 매력이 있다.


우선은 소지섭/강지환 이 두 동갑내기 배우들의 간지가 화면을 가득가득 채우고...

(정말 쩌는 간지...

'사생결단'에 황정민-류승범의 불꽃튀는 연기대결이 있었다면

'늑대의 유혹'에 강동원-조한선의 20대 순수간지가 있었다면ㅋㅋ

정말 '영화는 영화다'에서는, 30대의 두 기럭지... 간지 좔좔좔좔)


깡패가 영화를 찍으며 액션신을 실제로 한다... 라는 설정도

트집잡으면 밑도 끝도 없겠지만 충분히 흥미로웠고,


극중 감독역할로 나오는 배우도,

은근한 대박 조연ㅋㅋㅋ 충분히 기대할수있는 웃음이었지만 억지스럽지 않은




물론 아쉬운점도 있었다.

일단 배우들의 극중 이름...

난 첨에 장난인줄 알았는데...

극중에서 영화배우로 나오는 강지환의 이름은 '수타'이고

깡패로 나오는 소지섭의 이름은 '강패'이다....ㄷㄷㄷ

무슨 문영남의 조강지처클럽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이런 설정을 해야했나....


그리고 최고 의문캐릭터 홍수현.............

완전 뭥미;;

홍수현만 나오면 영화가 80년대 분위기로 흘러가버리는건 왜일까....................................



하.지.만.

나쁘지는 않았다.

우리가 수없이 봐오고 듣고 했지만

배우로 산다는것과 깡패로 산다는것.

그리고 그 둘이 만났을때,


음....


사실 초반에 어색한 편집...(극중내내 좀 불편하지만)

뜬금없는 대사와 설정... 등이 없진 않지만

이것만 넘기면 영화에 충분히 몰입할수있다......



한번, 보시길ㅋㅋ 전 시사회로 먼저봐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