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5. 20:31

[Movie] 벼랑위의 포뇨(2008)


벼랑 위의 포뇨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2007 / 일본)
출연 나라 유리에, 도이 히로키, 야마구치 토모코, 나가시마 카즈시게
상세보기


+_+!!!

사실, 조금, 약간, 다소, 실망한 면도 없지는 않지만

좋아좋아,


내 동심도 아직 살아있다규!!!ㅋㅋㅋㅋ



짱귀여운 포뇨+_+(난 개인적으로 인간포뇨보다 물고기포뇨가 더 귀엽던데ㅋㅋ)

완소 꼬마 소스케

아... 귀여워+_+



올 한해 영화중에서 짱 귀여운 캐릭터라면 단연 '미쓰 홍당무'의 서우였는데

(서우씨....♡)

포뇨도 막상막하로 귀여운데?



사실, 스토리로 보자면 뒤로 갈수록 약간.. 음.. 뭐랄까... 지루.. 한.. 면도 없지는 않아지지만

난, 동심이 있으니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