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6. 23:31

[Movie] 렛미인(2008)

렛 미 인
감독 토마스 알프레드슨 (2008 / 스웨덴)
출연 카레 헤데브란트, 리나 레안데르손, 페르 라그나르, 헨릭 달
상세보기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ㅋㅋ

설날이라고 해서 뭐 특별한거 있나.. 그냥 집에서 영화나 보는거지ㅋㅋㅋ

오전에 차례지내고 성묘갔다가 오후엔 심시티4를 하려다가, 예전에 다운받아놓은 영화나 봐야지 하고 '렛미인'을 봤다...

좀 지루할것같아서 곰플 1.4배속으로 재생했다ㅋㅋ

(외국영화의 좋은점은 자막이 나오기 땜에 빠르게 재생해도 볼 수 있다는거ㅋㅋ 한국영화는 빨리 재생하면 대사듣기가 어려워서...)

우선, 영화내용과 전혀 상관없이, 내가 느낀건

난 정말 외국사람들은 얼굴 구분 정말 못한다는거.....ㅠㅠ

그사람이 그사람같고, 도저히 구분을 못하겠다;;


암튼ㅋ

스웨덴 영화이고 '뱀파이어'를 소재로 했다.

스웨덴 영화는 본 적도 없고, 뱀파이어에 대해선 '안녕, 프란체스카' 외에는 본적도 관심도 없는;;

하지만 나에게 낯선 소재들을, 배우들의 호연으로 카바해주었다...

아 정말 남자애도 짱 귀엽고 여자애도 은근 매력있어ㅋㅋㅋ

사실 내용이나 볼거리나 이런건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이 두 아이들을 보느라고 영화를 끝까지 봤다ㅋㅋ



근데 안타깝게도, 다운받은 파일의 끝부분, 중요한 부분이 망가져서ㅠㅠ

후반부에 '수영장'씬 중간부터 보질 못했다ㅠㅠ

어떻게 된걸까?



암튼,

스웨덴에도 왕따가 있다는것과

스웨덴엔 눈이 참 많다는 것과

뱀파이어는 무섭다는ㅋㅋ

더불어 연기하는 꼬마들이 참 귀여웠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