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16. 12:37

[Movie] 다찌마와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2008)

다찌마와 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다찌마와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2008)
감독 : 류승완
출연 : 임원희, 공효진, 박시연, 류승범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영화 너무좋다


배경이나, 장면이나, 설정에서

'원스어폰어타임'이나 '놈놈놈'을 생각나게 했지만

원스어폰어타임보다 더 코믹하고

놈놈놈에게... 뒤지지 않는 액션?ㅋㅋㅋㅋ



초반에 외국어 대사치는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내사랑 진상8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상8호 죽을때... 웃겨서 넘어가는줄알았다)



물론 이런 부분적인 재미들이 극 전체의 지루함이랄까... 이런걸 다 커버해주는건 아니지만-_-


이영화, 충분히 재밌고 충분히 시원하다.



단, 마음을 비운다면.


이 영화를 보며 대사는 어떻고 연기는 어떻고 너무 촌스럽니 너무 유치하니 이게 말이 되니 안되니 못봐주겠다느니...


이런 생각을 하는, 당신이 바보ㅋㅋ



그냥 즐기면 되는것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