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26. 22:45

[Movie] 낮술(2008)


낮술
감독 노영석 (2008 / 한국)
출연 송삼동, 김강희, 이란희, 신운섭
상세보기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나서 자꾸자꾸 생각나는 영화다...

영화속 '혁진'(맞나?)이는 결국 강릉으로 다시 갔을까? 갔겠지?ㅋㅋㅋ



한때 '영화'를 만들었던 사람으로써,ㅋㅋㅋㅋㅋ

아 정말 이런 영화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 정말

약간 당황스럽고, 어찌보면 판타지 같기도 하지만,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흥미로운일을 소재로- 이 영화처럼

한마디로, '이야기의 힘' - 근데 이 영화는 배우들의 연기도 아주아주 훌륭했다!! 혁진이도 그렇고, 특히 란희ㅋㅋ



암튼 보고나니

영화속에는 전혀 기분 좋아질만한 내용은 없었지만, 기분까지 좋아지는, 그런 영화. 보길 잘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