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8. 1. 16:44

[Movie] 국가대표(2009)

국가대표
감독 김용화 (2008 / 한국)
출연 하정우, 성동일, 김동욱, 김지석
상세보기

...................!!!!!


사실 아무 기대 안하고, 약속과 약속사이에 시간이 세시간 정도 남아서 혼자 보러 간 영화였는데
ㅋㅋㅋㅋ

괜찮았다.



일단 시원하다.

스키를 타고 내려와 점프하는 그 모습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입양아의 부모찾기, 국적, 비인기종목 등등에 관한 드라마도 있고

하정우, 김동욱, 김지석, 최재환 네명의 연기도 좋고

(특히 김동욱.... 커프에 이어서, 이번엔 '야생적으로' 귀여운 캐릭터?ㅋㅋㅋㅋ

김동욱이 나올때 마다 극장안의 여자들이 완전 좋아하더라는....)



마지막 올림픽 경기 장면에서는, 긴장을 해서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집중하고 있던 내모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