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13. 19:41

[Movie] 다크나이트(2008)

다크 나이트

다크나이트(2008)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블로그에 처음으로 외국영화 올리네ㅋㅋ

(이상하게... 한국영화 편식때문에ㅋ;;)


'다크나이트'

한국에 개봉하기 전부터 미국 박스오피스를 뒤집어 엎었다니

故히스레저 연기가 전설로 남을것이라니...



역시 기대했던대로 '굉장한' 영화였으나

난 긴 러닝타임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중간에 살짝 졸았다ㅋㅋㅋㅋ

물론 영화가 재미없어서 존건 아니고, 너무 피곤해서ㅋㅋㅋ

(그... 검사 후원회 파티 여는 장면에서 살짝 졸았는데 깨어보니 난장판이 되어있더라고ㅋㅋㅋㅋㅋ)




뭐 영화는 단순하게 보면 블록버스터, 선과 악의 대결... 이정도지만

철학적으로 깊게 파고들면 밑도 끝도 없을것같은......

(조커와 베트맨의 대사들... 검사가 던지는 동전...(솔직히 마지막엔 동전.. 좀 짜증났지만ㅋㅋ))



영화에 대해서 잘 몰라서, 이런 굉장한 영화는 내가 뭐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 할 수 없지만;;

그리고 히스레져의 연기도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 할 수 없을것같다....

(아 근데.. 그런연기.. 얼핏보면 쉬울것같이 보여도... 정말 어떤사람이 하면 그렇게 돋보일수 있구나.. 하는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