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22. 23:34

[SingleS] 2월 넷째주


Gee - 소녀시대

처음에 이 노래를 들었을때, 왠지 모르게 손발이 오그라드는 기분이었으나

좋아♡ㅋㅋㅋㅋㅋ

하지만, 글쎄,

내 생각으로는

원더걸스는 좋기도 하면서도 '이 다음은 뭘까?'하는,

'음악성'이라고 꼭 집어 말할수는 없지만, 암튼 대중을 기대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는 반면

소녀시대는 '지금이대로'만 있고 '다음'을 기대하게 하는 뭔가가 없는듯.....



반쪽 - 박화요비

노래가 정말 '매끈하다'

알고보니 전해성 작곡.... 박화요비가 전해성 노래는 처음 받았을텐데.. 노래가 참 매끈하게 잘빠졌다

(아니 뭐 이건 내가 박화요비를 좋아해서 그런게 아니라 노래자체가...ㅋㅋㅋ)

근데 이번에 '미니앨범'이라고 나왔는데, 이거 실제 음반으로도 나오는건가? 아님 디지털발매인가? CD점가니까 없던데....


Track 8 - 이소라

내가 글을 잘 못쓴다는것이, 이럴때 정말 원망스럽다.

이소라의 노래를 들을때 마다 느껴지는 그 감동들을... 어떻게 글로 풀어낼수있을지...ㅠㅠ

언젠가, 이소라의 이번 앨범을 수백번 듣다보면, 글로 풀어낼 수 있는 뭔가가 생기겠지....

아..........♡


애원 - 장윤정

'사랑해 울지마'가 좋았던 이유중에 하나는, 엔딩곡이 자극적이지 않고 '또로로록 또로로록 또로로록 딴딴~'하는 잔잔한 음악이어서 좋았었는데

언젠가부터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이런 가요로 바뀌었다...

이 노래도 뭐 나쁘진 않네.. 하고 있었는데

장윤정이 부른 노래였다니!

음...

좀 진부하고 뻔한 발라드지만, 장윤정이 불렀다는 점에서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