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14. 11:22

[하루에하나씩-20080814] 이소라 - Comedy

 
이소라 4집 - 꽃(2000)
Comedy (작사 : 이소라 / 작곡 : 유정연)



이 더위는............... 언제끝날까??

사람들이 '대구'라는 도시에 대해서 갖고 있는이미지가, 크게 세가지인데

우선 '대구... 여름에 너무 덥지않나요?' → 폭염도시

'대구... 아.. 지하철....-_-' → 사건사고의 도시

'대구... 여자들은 이쁘다던데'(응??) → 미인의도시



딴건몰라도, '대구 덥지 않나요?'라는 질문에는

'어.. 생각보다 대구, 안더운데..' 라고 대답하곤 했었다...

(실제로 지난 몇년간 최고 기온은 밀양, 안동.. 뭐 이런데 내주고.. 대구 폭염도시 벗었다.. 뭐 이런말들도 많이 나왔었다)


하지만.

올해는 뭥미??

최고기온나올때 항상 대구가 맨먼저!!!!!!




아정말너무덥다-_-


더운날에, 일어날수있는일...ㅋㅋ

이소라 4집에 있는 '코메디'


가사가 웃기고, 멜로디도 나름... 무덥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