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0. 22:54

[듀엣곡 모음] 김현철&박효신 - 그 보다 더


김현철 8집 - ... 그리고 김현철 (2002)
그 보다 더 (작사 : 김현철 / 작곡 : 김현철)


여러 가수들과 같이 작업해서 '롤러코스터, 박효신, 박완규, 윤상 등등등등 ... 그리고 감현철' 이란 멋진 제목이 붙은 김현철의 8집앨범.

박효신과는 '그 보다 더'라는 노래를 같이 불렀는데

가사가 참....

(지금의 나의 상황을 떠올리진 않길 바란다ㅋㅋㅋ)

뒤에 계속 반복되는 가사가 좀 성의없어 보이긴 하지만;;

박효신과 김현철이 아주 그냥 내 맘을 후벼파는구만ㅋㅋ

(아니 정말 다시한번 말하지만 지금의 나의 상황과는 무관한....ㅋㅋ)


근데 이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박효신의 목소리가 참 좋다...

'너의 촤증을 받지 않아도 된다는거~'를 부를때의 박효신.. 역시....

(짜증도 아니고 촤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