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23. 21:10

[아이돌그룹 완소트랙 보너스] 장리인 feat Xiah - Timeless



장리인 feat 시아준수 - Timeless(작사 KENZIE / 작곡 외국곡 )

이 노래를 아이돌의 노래로 분류해야될지 말지 망설여서 보너스로 넣었다...ㅋㅋ

(아이돌의 지존,ㅋㅋ 동방신기의 시아준수도 같이 불렀으니 아이돌인가? 아닌가? 뮤직비디오에 슈퍼주니어도 나왔는데 아이돌인가? 아닌가? SM인데 아이돌인가? 아닌가?.....ㅋㅋ)



이 노래 좋아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는걸 알았다,ㅋㅋㅋ

노래가 좀 애잔하고.. 비오는 날에 들으면 괜찮지 않나? 장리인의 안습 발음이 좀 걸리긴 하지만...

은근 노래잘하시는 우리 시아준수님도 매력있으시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