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26. 21:48

[Movie] 7급 공무원(2009)


7급 공무원
감독 신태라 (2009 / 한국)
출연 김하늘, 강지환, 장영남, 류승룡
상세보기


썩 나쁘진 않지만.........

어딘가 모르게 계속 허술하단 느낌이 드는건 왜인지.......

(액션도 어딘가 모르게 허술하고... 세트도 어딘가 모르게... 러시아 배우도 어딘가 모르게....)



일단. 평소 김하늘을 은근히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영화에서조차 '그녀를 믿지 마세요', 아니 '동갑내기 과외하기'때 재미 본 그러한 캐릭터를 벗어던지지 못했다는점에서 아쉽고.

(정말... '동갑내기 과외하기'부터 시작해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청춘만화' '6년째 연애중'까지... 이건 이미지 소모다 소모...)


강지환은... 망가져도 멋있더라는...........................................


김하늘과 강지환은 이미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에서 같이 나온적이 있어서 그런지 호흡은 굿굿.


영화는...

'과속 스캔들'과 비교해보자면, 과속스캔들은 한 몇번 진짜 빵터지고 나머지는 씨익 미소지으면서 봤는데

이건 종종 키득키득거릴수는 있으나 빵터지는 한방이 아쉬웠다는.......



그리고 이 분.....




난 '류승룡'이란 배우의 이름만 알고 얼굴은 몰랐는데

처음에 딱 나오는 순간, '어? 이사람 왠지 류승룡일것같은데ㅋㅋㅋㅋㅋ'

(류승룡이란 배우에 대해 들어본건, '열한번째 엄마'개봉즈음에 김혜수가 라디오에 나와서 이 사람 이야기하면서 '무섭게 생겼는데 되게 여리더라'는... 이런 짧은 한마디뿐ㅋㅋ)


왠지 '김윤석'의 느낌도 나고...

(프로필 찾아보니 영화 은근 많이 출연하셨다... 물론 내가 본것도 있었고ㅋㅋ 근데 왜 기억이 없지?)

극 중반이후 '갑자기, 뜬금없이' 완전 멋있어진다는 감은 없진 않지만ㅋㅋ




암튼, 셤 끝나고 걍 편하게 볼 수 있었던.

이제 '똥파리'보러가야지ㅋㅋ